부자되는법, 부동산 경매 5% 고수들의 이야기

Home » 교육안내 포럼 » 부자되는법, 부동산 경매 5% 고수들의 이야기

 

부자되는법, 부동산경매로 인생이 바뀌었다?
모든 사람들이 부자가 되고 싶어하지만 그 꿈을 이루는 사람들은 일부입니다. 나같은 평범한 서민들도 부자가 될 수 있나? 생각하신다면 먼저 ‘YES’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우리가 학교에서 좋은 성적을 받으려면 공부를 잘하는 방법을 터득해야 하듯이, 부자가 되려면 부자되는법을 터득해야 합니다.^^ 도대체 부자가 된 사람들은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제가 운영하는 home336 부동산경매 카페에서 평범한 주부, 월급쟁이 회사원 또는 구직자에서 경매를 시작해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자가 되는 건 특별한 사람의 이야기라고 생각하실지 몰라도 이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아마 ‘나도 할 수 있다’고 분명 생각하시게 될 거에요. 우리네 형, 언니, 또래들의 이야기거든요.

이번에 나온 제 책 <설마와 함께 경매에 빠진 사람들>에는 평범한 사람들의 부자되는법 이야기를 모두 담았습니다. 한 번 들여다볼까요?

부자되는법-히카리의 부동산경매 경험담
등기부등본이 뭔지도 몰랐었다는 ‘히카리(닉네임)’님, 부동산 경매 공부를 시작하고 거의 6개월만에 첫 낙찰을 받더니 내집마련까지 성공했다고 하죠.

경매 패찰을 통해 겪은 부동산경매 노하우
운영하던 사업이 망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부동산경매를 시작한 김광수 씨, 처음에 수 십번을 패찰하면서 첫 낙찰에 이르기까지 얻은 노하우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부동산 부자이자 경매 고수로서 그 경험을 주위 사람들과 나누고 있는 분이죠.

신혼부부의 경매 재테크
신혼부부들에게 재테크는 내집마련이라는 큰 산이 첫번째 관문이죠.. ‘여미(닉네임)’님 부부는 경매 공부를 시작하고 얼마 되지 않아 신혼집을 마련하고 계속해서 재테크 수단으로 경매를 하고 있는 잉꼬 부부에요.

부자가 되기 위한 재테크로 부동산경매 한 번쯤은 생각해보게 되지만 실제로 경매 공부를 하고 경매 법정에 나서는 사람들 중에 2~3년 후에도 계속 경매 법정에 남아 있는 사람들이 5% 정도 밖에 안 된답니다. 그래서 끝까지 남아 경매로 수익을 얻고 인생의 절망에서 희망을 찾은 사람들의 이야기는 달라요. 

 

부동산 부자가 되는 법, A부터 Z까지
부동산 경매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무엇부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학교에서도 성적을 올리려면 공부 잘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실천하는 공부법을 알면 좋겠죠~ㅎ 단순히 책보고 학원가고 이게 다가 아니구요.ㅎㅎ

<설마와 함께 경매에 빠진 사람들> 책의 뒷부분에 보시면 실제로 경매를 경험한 사람들의 경매 경험담과 노하우를 A부터 Z까지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임장에서부터 공부, 입찰, … 매매까지해서 수익을 얻기까지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머릿 속에 그려보실 수 있을 거에요. 이론으로 아는 것과 실제로 부딪히면서 배우는 것, 경매에서도 많이 다르죠.^^

부동산 낙찰 관련 경험담
부동산경매의 명도협상 경험담
부동산경매 강제집행 관련 경험담

10년 후에는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지 상상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부동산경매라는 재테크는 부자가 되기에 참 믿음직한 수단입니다. 정말 꾸준히 했을때 말이죠.. 그렇게 10년만 하면 주변의 내 또래들보다 잘 살고 있을 겁니다.

 

부동산경매로 부자가 된 고수들의 이야기를 들어봅시다

close

<설마와 함께 경매에 빠진 사람들> 책 소개 및 구입
Yes 24 
교보문고

부동산경매 Home336 다음카페 바로가기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home336 카페로 이동합니다.)